본문 바로가기

메알 소식

MBC 내일ON 메알 인터뷰 현장!


MBC 내일ON 에서 

보이스 UCC '메알'을 인터뷰 차 인투로 사무실에 오셨어요!

내일ON은 IT관련 정보와 경향을 쉽게 알려주는 프로그램입니다~

일요일 늦은 밤 1시15분에 방송되요!


금주에 KBS 차정인 기자의 T타임에 소개되었는데 

다음주에는 MBC의 전파를 타네요!!

메알 참 출세했어요^^



모처럼 방문해 주셨는데 인터뷰만 하고 가시게 할 순 없죠 ㅎㅎ
김씨툐와 함께 듀엣 메알을 만들었답니다.

메알에 재미에 포옥~ 빠지신 미모의 최리포터님! 
앞으로도 메알 쭉 사랑해 주실거죠? ^^ 


그나저나 김씨툐가 저렇게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은 정말 처음이네요!ㅋㅋ

 


이렇게 즐거운 과정을 거쳐서 메알이 완성된답니다. ㅎㅎ

아래 완성된 메알도 감상해보세요!

 

 메알에서 보기> http://app.meal.so/s/420/4249

 

재미있죠? ㅋㅋ

메알은 이렇게 목소리를 통해 개성을 뽐내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 재미있는 앱이랍니다!

메알은 앞으로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가지고 메알러님들을 찾아 뵐게요.


보이스 UCC라는 새로운 참여형 콘텐츠 문화를 창출하고 정착시키는 그 날 까지!


레알? 메알!